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도중에 교통사고

용봉게임 2022. 7. 29. 15:19

도중에 교통사고
20대 여성 감독

그냥 주저없이 쓰는거라 매끄럽지 못하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눈감고 글 쓴건 처음이네요..

월요일과 화요일 이틀간 휴가를 내고 저를 포함해 4명이서 하는 여행이었습니다.

- 나
- 남자 친구
- 지연, 내 절친한 여자친구(가명) =>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 저와 제 남자친구와 함께 몇 번 본 적이 있습니다.
- 지연의 남자친구로 휴가를 떠난 군인 성호(가명) => 처음 봤는데 예의 바르고 상냥하다.

우리 각자는 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각각 두 사람씩 두 대의 차에서 시작했습니다.
남자친구 차에 저랑 (당연히 운전을..옷장면허가 있어요ㅠ)
지연의 차에 탄 성호
우리 차가 앞을 달리고 지연이가 바로 뒤에 있습니다.
하지만, 도대체? 120번 국도 1차선에서 급하게 달리다가 우리 앞 차가 갑자기 멈췄어요!
남자친구가 바로 브레이크를 세게 밟았는데 타이어에서 소음이 많이 났습니다.
운 좋게도 아주 약간의 거리를 두고 앞 차 바로 뒤에서 멈췄다.

하지만 우와!!!!!!!! 뒤에서 달리던 지연의 차가 우리 차를 들이받았다... 우리 차가 밀쳐지면서 앞 차를 들이받아 삼거리 추돌 사고가 났다.
넷 다 처음으로 교통사고를 당해서 완전 놀라고 부끄럽고 몸이 떨리고 소동이 없었습니다.
앞 차는 거의 온전한 상태였고, 제 차는 앞과 뒤가 박살나고 찌그러져서 조수석에 탔는데 조수석 문이 안열려 운전석에서 내려야 했습니다.
지연의 차는 앞에서 들이받아 깔려 뭉개져 있었고, 난동은 없었다.

다행히 지금 생각해도 넷이 다 괜찮아 보였어
안죽어서 다행입니다.

문제는... 사고처리...
저는 몰랐습니다... 차 있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아무리 앞차가 미친듯이 달려서 사고를 당해도 뒤에서 치인 차는 다 망가진다는 사실...

그렇죠.. 지연이 차가 100 과실에.. 앞차, 우리 차, 지연이 3차, 지연이가 배상해야죠.
안전거리가 확보되지 않는다거나.. 하..... ㅠ 지연과 성호는 사고 직후 차에서 자리를 바꿨는데...
성호는 운전을 하고 있었다. 지연이가 덮어썼어.. 우리 넷, 보험사, 지연 가족, 아무도 몰라요. 지연이가 절대 비밀로 하라고 하더군요. , 이름은 부모의 이름으로

지연이한테 너무 미안하다.. 괜히 여행가자고 한거 같은데.. 원래 남자친구랑 가려고 했는데 너무 넓은 도미토리(방3개 화장실2개)를 예약해서 지연님도 정시에 그녀는 부부 사이에 혼자였습니다. 합류하기 민망해서 지연이가 저를 보고 친구 데려와서 같이 놀자고 해서...

앞차 수리비는 30만원정도인데 앞차에 3명, 중년커플 2명, 할머니 1명이 있었는데 저희 차 수리비가 1500만원이나 지연되었습니다.

보험사마다 와서 확인하는데 지연이 잘못은 100
(사고 후 오랜만에 들은 이야기지만 솔직히 남자친구 말에 따르면 안전거리 확보를 잘 못했는데 어쩐지 운전을 안하고 막았는데 지연의 차는 안전거리였다. 운전을 못하는게 아니라 자기 차가 아니라 익숙하지 않아서 사고가 났을 때 빠르게 대처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리고 지연한테 듣다보니 성호가 앞을 안보고 쳐다보고 있다고 하더군요.......;; 앞을 내다보는 지연, 상황을 먼저 파악한 지연, 앞에 있는 성호! 라고 하더군요.. 타고 갔으면 사고가 안 났을 텐데 제가 밟았을까.. 다시 보니 끔찍하더군요)

앞차를 급정거시킨 이유를 묻자 그들도 피해자라고 했다. 앞에 있던 다른 차가 강제로 끼어들어, 차에 타던 차가 거의 멈춰 섰다.

제가 상황을 정리하는 동안 지연의 부모님이 연락을 주셨어요. 도착하자마자 내 남자친구에게 다가가서 한마디 하고... 그거 알아? 남자들이 싸우려고 할 때 먼저 몸을 내밀나요? 남자친구는 부끄러웠지만 아직 어른이었고, 제 지인의 부모님 말씀을 묵묵히 듣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를 본 보험사 직원들은 지연의 부모에게 100태만이라고 상황을 설명하고 블랙박스를 모두 체크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지연 부모님 입장에서 이해했습니다.. 사고 소식을 제대로 듣지 못하고 전화로 간략한 상황 설명만 듣고 달려갔지만 100번 잘못이라고 하더군요. .. 속상하실 거에요...
이 부분은 지연이가 부모님 대신 남자친구에게 사과를 해서 미안하다.

우리는 보험을 처리하기로 결정했고 상황은 정리되었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