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에서 케이크만 주문하면 사실인가요?
우선 카페는 1인 1음료였고, 같은 내용은 전혀 쓰지 않았다.
자주 갔던 카페이기도 하다.
카페의 음료는 내 취향에 맞지 않았다. 그리고 케잌 먹을때 보통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카페에서 우유만 파는건 거의 안해요. 그래서 평소에 포장을 많이 해요. 물론 카페에서 케이크만 먹은 적도 있어요!
그런데 그날 친구가 차를 타고 와서 집들이를 위해 다른 친구 집에 가기로 했다.
교통체증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서 나가서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아침도 안 먹고 케익도 먹고 친구 선물도 포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먹을 케이크(매장) 1개와 친구 집에 사려고 3개(포장)를 만들었습니다.
총 4개의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마카롱 몇 개 주문해서 혼자 총 34,700원 결제했어요.
그러다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건지 평소에 하는 상사가 아닌 건지, 아니면 2명의 상사가 있는 건지,
그나저나 평소에 안전한 사람이 하나씩 먹잖아요?? 마시다? 그래서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가게에서는 1인당 한 잔만 마십니다. 당신이 말했다..
아 케잌만 먹던데요.. 정책이 바뀌었나요? 알바생인지 모를까봐 여쭤보니.. 아무튼 메뉴를 2개 이상 주문한게 맞네요..
그 말을 들은 그는 갑자기 짜증난다는 듯 한숨을 내쉬더니 잠시만 기다렸다. 그리고는 다시 돌아가 전화를 걸었다. 근데 사장님이 하라고 하셨죠?
먹고 가세요.
실은 속이 안좋았는데.. 어쨌든 케이크 맛있다며 먹다가.... 다른 직원이 식탁 청소를 마치고 집에 와서 한숨 쉬는 사람도 술 안먹는 사람도 없었어요.. 요즘 카페에서 1인 1잔씩.. 그냥 사장님께 전화를 하려고 하는데.. 그쵸..
시끄럽지는 않았지만 가까이 있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니 혼자 3만원 넘게 썼는데 그냥 가게에서 먹으려고 혼자 메뉴 하나 주문한게 맞다.. 그리고 사장님한테 전화해. 나도 말 안했는데..?

케이크는 너무 속상해서 맛있는데 앞으로 그 가게에 갈 생각은 없어요.
카페주인 입장에서 케이크는 큰돈이 아니라서 아무리 사먹어도 음료수를 주문하지 않으면 번거로운데...?
게스트로만 들어왔는데 진짜 한거 맞나 싶음..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