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텔에서 15세 연하남과 21세 여동생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어른들의 댓글이 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문장은 "음" 바디랭귀지로 쉽게 할 수 있다… ..?
-
그녀의 부모가 이혼했을 때,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의 어머니에게 무언가를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처럼 내 딸을 키우지 않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양육비도 못받고 3남매 키우고..
그러다 좋은 계모를 만나 아버지가 된 친어머니의 빚을 모두 갚아주고 9년 동안 우리를 키웠다.
-
그녀의 원래 언니는 생각없고 무지했다.. 그녀의 계모와 아빠
상냥해서 괜찮아 너로 인해 웃을 마음으로 널 데려갔어
그러다 성인이 된 후 동생이 친모와 자주 연락을 했다.
그녀는 친모의 나쁜 짓을 바로 흡수했고, 집에 돌아오면 몸서리를 쳤고 특히 계모에게 못된 짓을 했다.
아버지가 아무리 예뻐도 그런 건 참을 수 없어서 허세를 부렸다.
그녀의 언니는 그녀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출근하며 "나는 너를 어른으로 키웠으니 그렇게 행동하고 싶다면 친어머니에게 가라"고 말했다.
그녀의 무지가 용감했습니까? 그녀의 자존심 강한 언니는 그날 친어머니에게 갔다. 그 후 아버지가 힘들어하시자 계모가 연락을 했고 6개월 만에 집으로 돌아갔다. 돌아오다 ..
-
그런데 6개월 만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았다.
친모는 동네에서 만난 친구들과 놀러 나간다.
집에서 저녁도 안 먹고 밖을 돌아다니는 날이 많다.
은행계좌까지 숨기고 뭔가 더 비밀스러워진 기분이 들었지만...
그녀는 그녀를 성인으로 존중하려고 노력했고 그녀는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하지만... 이때까지 언니가 숨기고 거짓말했던 단서가 물려 사건이 밝혀지는데...
이 시점까지 그녀는 친구를 만나러 나갔고, 이전에 그녀가 있던 지역의 같은 카페에서 일하는 15세 남자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결혼했습니다. 결국 모텔에 갔는데 시어머니가 사진을 찍고 오빠를 협박하며 합의금 2000을 주라고..
아내가 남동생을 그 지역으로 불렀을 때 동생은 다시 가서 무릎을 꿇었을 텐데… ..
그녀는 아내가 우리에게 그녀의 아버지에게 말한 다음 그녀가 아버지에게 이 일이 일어났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은 아버지가 그 사실을 알고 한 달 동안 한숨을 쉬었다는...
-
우리 아빠는 법조계에서 일해
그래서 부부는 조용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한동안 무식한 애 데려다가 부부사기인줄 알았는데
오늘 법원에 고발장 제출…
-
부부 이혼 과정에 동생 입대…
그래서 그녀의 오빠는 법정에 갈거야
그래서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의 오빠에게 물었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그가 결혼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모든 것에 책임이 있다고 말했고 그도 후회했습니다. … … ..
한 달 전에는 아빠만 아는 이야기였는데.. 저와 새엄마는 어제 알게 되었어요..
그녀는 어제부터 그녀를 알아가기 시작했지만, 이때까지 본 언니가 평소와 다름없이 행동하고 있었고, 아무 문제가 없었다는 것을 기억해냈는데..
즉, 그녀의 여동생은 이 상황의 심각성을 모르고, 그녀는 아직 아무것도 모른다... .언더.
-
그녀는 거의 10년 동안 친어머니 없이 자랐고 적어도 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친모와 동거하면서부터 지금까지 생모와 같은 삶을 그리워하고 있는 그녀....
그래서 이번에는 아빠한테 "생모가 데려갔더니 일이 생겨서 댓가를 치러야지 우리집이 아무리 언니를 교육시켜도 안됐으니 댓가를 치러야지. 법정에 서 있어도 무섭다고 아빠가 누나를 달랬다”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이렇게 말했는데...
-
그래서 두 사람이 알아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발짝 물러나고, 아버지는 동생에게 '직접 친모에게 연락해 소송을 취하하라'고 하는데…
언니가 언니 옴마에게 가서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물어보러 갔는데... .
-
나도 언니를 어떻게든 가려주고 싶었는데...
그녀는 자신이 얼마나 생각이 없는지 알고 있었지만 줄을 지키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진짜 엄마처럼 어떻게든 필사적으로 발버둥 쳤는데 너무 오싹해서 이런 모습일줄이야.. 아빠는 맨날 자기 탓만..
-
이것에 대해 말해 줄 수 있니..
그 자체로 위로가 되는 듯..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